하스스톤 무자본 초보 시작.

게임 기술표, 공략, 매뉴얼
Post Reply
mame
Posts: 41
Joined: Tue Jan 10, 2017 6:13 am

하스스톤 무자본 초보 시작.

Post by mame » Thu Dec 27, 2018 4:46 am

난 하스스톤을 아마도 저 게임 처음 나왔을때 컴퓨터랑 몇판 하다 아예 안했을 끼다.
내 기억으론 다른 사람이랑 하는 대전을 첨 한건 2018년 12월 초고 이전엔 대전을 한적이 없다.

이 게임을 몇일간 해본봐론 이 게임은 "돈지랄" 게임으로 카드덱을 많이 깐 애가 이길 확율이 큰 게임이다.

카드덱은 일일 퀘스트해가 골드를 모아 살수도 있고 현실의 돈을 주고 살수도 있다.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골드를 모아 카드덱을 살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돈을 처발라 버리면 단기간에 좋은 카드를 살 수 있다.

난 이 게임을 2018년 12월 초에 처음한거나 마찬가지라 이 게임에 대해 인터넷을 찾아 본적이 있다.

이 게임에 대해 인터넷을 찾아 보면 아마도 아래 처럼 적혀져 있을 끼다.

1. 니 실력만 좋으면 무과금도 가능하다. 니만 잘하면 "투기장"가서 뺑뺑이 돌면서 카드덱 맞출 수 있다.
2. 실력이 모지라면 "싼 가루덱"도 있으니 현질 조금만 해도 된다.

뭐 저런식으로 적혀져 있고 싼 가루덱 같은 경우는 "싼덱"이라며 예제처럼 여기 저기 나와 있을 끼다.

하지만 내가 해본바론 "투기장"을 가지도 말고 인터넷에 돌아 다니는 "싼덱"도 맞추지 마라.

투기장도 가지말고 "싼덱", "무과금덱" 뭐 저런것도 전혀 무쓸모 하니 다른 사람 카드덱을 따라할 필요 전혀 없다.

처음엔 한개도 모르니깐 어쩔 수 없이 다른 사람의 카드덱을 따라하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일 텐데 다른 사람 카드덱을 따라하지말고

니가 대전에 가서 직접 봐라.

난 이 게임에 대해 거의 아는게 없어 맞는지 틀린지 모르것지만 이 게임엔 카드가 수백~수천장이 있는것 처럼 보였다.

카드도 비슷해보이는 발동, 효과, 수치같은 카드들이 많아 인터넷에 돌다다니는 "무슨덱, 무슨덱"을 꼭 따라할 필요가 없어 보였다.

각 캐릭터 마다 "핵심"카드가 있는데 처음 하는 사람이 무슨 카드가 핵심적인 카드인지는 모르지. 난 저것도 모르고 암것도 몰라가 전설황금카드 갈아가 1600가루로 개쓰레기 같은 일반 전설카드 만든적 있다.

황금전설카드는 갈아버린 그 카드가 마지막이다. 아마도 처음 하스스톤 시작하면 기본으로 카드덱을 6개 4개 주는데 저 카드덱들은 전설카드가 나올 확율이 아주 높아 보인다.

골드를 모아가 카드덱을 사봐야 전설카드 잘 안나올끼다.

다른 사람의 카드덱을 따라 할려면 "가루"가 많이 든다. "가루"를 모으려면 카드를 분해해야 되기 때문에 단기간에 가루를 모으려면 돈이 필요해 질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카드덱을 따라하지말고

니가 카드덱을 까면 그 나오는 카드로 대충 어거지로 맞춰서 해도 된다.

니가 무슨 프로게이머나 뭐 전설등급가서 할게 아니라면 대충 카드 맞춰도 될끼다.

내가 추천하는 하스스톤 무과금 방법은

처음 시작하면 "마법사"캐릭터를 줄끼다.

저 마법사 캐릭터로 바로 "대전"을 하던지 아니면 "사냥꾼, 드루이드"중 1개를 추천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와 마찬가지로 도적, 전사는 좋은 카드덱이 필요하고 주술사, 흑마법사는 하스스톤 처음 하는 사람에겐 부적합한 캐릭터로 보여 내가 하스스톤을 처음 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캐릭터는 "마법사, 사냥꾼, 드루이드 중 1개다.

사제도 좋은 카드가 필요한것 같아 비추천이다.

물론 잘하는 사람은 뭘 해도 잘 하겠지만 내처럼 초보 같은 경우엔 사냥꾼, 마법사, 드루이드 중 1개 추천한다.

저 캐릭터로 바로 "대전"가라.

어떤 카드가 뭐고 어떤 카드가 뭔지 알필요 없다.

하스스톤 처음 접속하고 "마법사" 캐릭터 주는 퀘스트깨고 "1인모험(컴퓨터랑 대전)"가가 카드덱 주는 퀘스트만 깨면 바로 대전을 가는걸 추천한다.

바로 "대전" 가서 카드들 발동 효과가 어떤 건지 알면 된다.

전문가 모드 가지마라. 저 전문가 모드 깨면 아마도 25등급 부터 대전모드 시작하게 될끼다.


난 하스스톤 게임이 "대전"에 접속하면 최초 25등급 부터 시작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유럽섭에 오늘 접속해 바로 드루이드로 대전을 가니 25등급이 아니라 50등급 부터 시작하더라.

50등급 가니 내처럼 똥카드가 천지 베까리드라.

25등급 부터 시작하면 상대방 카드가 제법 좋아서 니가 하스스톤을 처음 하는 경우엔 25등급 짜리도 니가 이기기 어렵다.

하지만 50등급 부터 시작하면 상대방 카드도 니 처럼 기본으로 주는 똥카드들이 많아 25등급 부터 시작하는 것보다 수월 할끼다.

내가 왜 아시아, 아메리카서버에서 처음부터 대전 25등급 부터 시작했는지 확실하겐 모르겠지만 아마도

1인 연습 "전문가"모드를 깬 후 대전에 갔기 때문에 25등급 부터 시작한 것으로 의심된다.

오늘 처음 접속해본 유럽섭 같은 경우는 마법사 캐릭터 받고 드루이드 깨가 드루이드 캐릭터 받은 후 바로 "대전"모드에서 상대방이랑 게임을 했다.

아래 동영상들이다.

하스스톤 처음 접속하자 마자 주는 마법사 캐릭터 받기 퀘스트



아래 동영상은 대전 50등급 부터 시작



난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서버 통털어 최대 등급이 19등급이라 거의 모르것지만 이 하스스톤 이란 게임은 좋은 카드가 매우 중요해 보였다.

돈 없이 하스스톤을 하고 싶으면

투기장도 가지말고 다른 사람의 "싼덱"을 니 카드 가루로 분해시켜 제조해 만들지도 말고

마법사 캐릭터 받은 후 바로 "대전"가서 상대방이랑 게임해라. 50등급 부터 시작하고 니랑 비슷한 똥카드 가진 애랑 게임을 할끼다.

이 게임은 초반에 퀘스트 깨면 주는 카드덱, 골드 외엔 "현금"이 없으면 카드덱을 사기 위한 골드를 모으는게 쉽지 않을 것인데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3개 섭을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일일 퀘스트"를 깨는 것도 무과금으로 하스스톤을 하려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바이다.

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서버 모두 한글로 게임할 수 있다.

Image

하스스톤 실행기에서 서버 선택만 하면 된다.

Image

마법사 캐릭터 받는 퀘스트 끝나면 "1인 모험"모드에서 5판하면 카드덱1개인가 2개인가 주는 퀘스트 줄껀데 저거 하고 카드덱 받으면 바로 "대전"가라.

무과금 유저같은 경우는 투기장, 선술집 난투 할 필요 없다.

투기장이 동등한 조건이라지만 처음 하는 사람이 투기장 가봐야 이기기 매우 힘들다.

이 게임 나온지가 보니깐 한 4년 전후 된것 같던데 저런 사람들을 상대로 이기기 쉽지 않다.

Image

무과금 유저로 할끼면 "1인 모험(컴퓨터랑 하는거)" 전문가는 하지 말고 "일반"만 5판인가 해가 카드덱주는 퀘스트 깨면 바로 사람이랑 하는 "대전"가서 50등급 부터 시작하는걸 추천한다.

Image

연습 전문가 하지말고 바로 대전가라.

Image

난 마법사 캐릭 받는 퀘 끝내고 드루이드 깬후 드루이드로 유럽서버서 시작했다.

Post Reply